가수 고(故) 박보람 술자리 중 사망…보아, 악플러들에게 칼을 빼 들었다.

2024. 4. 13. 09:13연예 · [ 뉴스 ]

가수 고() 박보람 술자리 중 사망보아, 악플러들에게 칼을 빼 들었다.

 

 

가수 고() 박보람이 술자리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큰 충격 / 박보람, 갑작스러운 비보 / 보아 '대규모 고소' 진행 / 가수 보아가 결국 악플러들에게 칼을 빼 들었다. / 뉴진스 혜인·에스파 윈터, 컴백 앞두고 건강 적신호

박보람

                                                            '슈퍼스타K2' 박보람, 11일 사망향년 30

 

가수 박보람,(향년 30)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12일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4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라는 비보를 전했다.

 

이어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람은 지난 11일 오후 955분경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이후 오후 10시경 경찰과 소방이 박보람을 발견해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오후 1117분경 사망 판정을 받았다.

 

특히 박보람은 사망 전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혼자 화장실을 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화장실에서 박보람이 나오지 않았고, 지인이 화장실에서 쓰러져 있던 박보람을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했다. 12일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 관계자는 박보람 의 사망과 관련해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한 상황이다. 부검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박보람과 지난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했던 이보람은 고인을 추모했다. 그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믿기지 않을 뿐이네... 부디 좋은 곳에서 아프지 말고 행복하고 편안한 안식을 취하길 바라"라는 글을 남겼다.

 

'슈퍼스타K2' 출신 김그림도 "아직 사인이 정확치 않으니 추측성 글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먼곳에서 항상 행복해 보람아...RIP"라며 고인을 애도했다.

 

한편 박보람은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4'예뻐졌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그는 '연예할래' '슈퍼바디' '미안해요' 'Dynamic Love' '넌 왜?' '애쓰지 마요' '괜찮을까' '한 잔만 더 하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등을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했다.

 

또한 박보람은 지난 2월 허각과 호흡을 맞춘 싱글 '좋겠다'를 선보였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는 지난 3일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공개하기도 했다.

 

보아

                                                                       ◆ '은퇴 암시' 보아, 결국 악플러 고소 시작

 

가수 보아가 결국 악플러들에게 칼을 빼 들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여러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발생하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 인신공격 등을 대상으로 대규모 고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소속사는 "다수의 게시물에 대한 충분한 자료를 수집하고 사이버 렉카 등 특정 사례에 대한 조사 및 고소를 진행 중"이라며 "지속적인 정보 수집을 통해 법적 책임을 끝까지 물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아티스트가 큰 정신적 고통을 느끼는 상황이라고 밝힌 소속사는 "선처나 합의 없이 관련 행위자들을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할 방침이며 지금 이 순간에도 악의적인 게시물을 게재하는 모든 행위가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근 보아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오유라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났고 지난달 신곡 '정말, 없니?'를 발표하며 가수와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하지만 그를 향한 도 넘은 모욕과 비방 등이 쏟아졌고 결국 보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발언을 남겼고 이후 모든 게시물을 삭제해 팬들을 걱정시켰는데요. 이후 소속사는 이와 관련한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뉴진스 (NewJeans)  멤버 혜인

                                                          ◆ 뉴진스 혜인, 부상으로 활동 중단 "치료에 전념할 것"

 

그룹 뉴진스(NewJeans) 멤버 혜인이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기로 했다.

 

소속사 어도어는 지난 10일 팬 소통 앱 포닝을 통해 "혜인이 연습 도중 발등에 통증이 생겨 병원에 내원해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미세골절이 발견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혜인은 회복될 때까지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된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는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는 524일 한국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621일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할 계획이다. 이어 626일과 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 'Bunnies Camp 2024(버니즈 캠프 202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에스파 (aespa)  멤버 윈터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받고 회복 중 "선제적 차원의 조치"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가 기흉 수술을 받았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윈터가 최근 기흉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흉은 허파 표면에 구멍이 뚫려 공기가 새거나 유입되면서 흉막강에 공기나 가스가 고이는 질환으로 재발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재발이 쉬운 질환인 만큼 의료진의 소견에 따른 선제적 차원의 조치였다.고 밝혔다. 충분한 논의 끝에 결정한 수술"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수술을 마친 윈터는 회복 상태를 최우선으로 두고 향후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629~3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등 아시아 및 호주 총 14개 지역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2024 aespa LIVE TOUR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