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 “집콕” 집에서 경복궁 사진 감상과 추석을 맞아 온라인 문화 행사도.

2020. 9. 29. 21:37사진 · [ 갤러리 ]

2020. 추석 집콕집에서 경복궁 사진 감상과 추석을 맞아 온라인 문화 행사도.

 

여러모로 지난 해와는 다른 풍경이 될 것 같은 2020년 추석 명절입니다. 내일(30)부터 시작되는 연휴 앞두고 경복궁 문화 행사들 전해드립니다.

 

올 추석을 맞아 열리는 경복궁 온라인 행사가 있으니 직접 즐겨보세요. 먼저 노래 공연에서 정겹고 구성진 우리 음악들의 느낌이 나는 행사로 서울시가 마련한 행사다.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씨 그리고 국악인 유태평양 씨가 신명나는 공연을 펼치는데 남산골 한옥마을 한양도성 등을 배경으로 노래하며 온라인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

 

문화재청에서 준비한 프로그램들도 있다. 깊어가는 가을밤 고궁의 정취를 느끼면서 전통음악들을 들을 수 있는 행사들이다.

 

'집콕하며 즐기는 가을밤 달빛공연'/ 101~2일 저녁 730분 문화유산채널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다.

 

경복궁과 창덕궁에서는 우리 국악을 재해석한 공연이 열리고 덕수궁에서는 소리꾼, 또 성악가들이 함께 출연해서 판소리와 서양 가곡이 어우러지는 무대를 선보인다.

 

덕수궁은 풍류 '소리 판타지아-붉은 꽃'/ 103~4일 저녁 7시 문화유산채널 유튜브에서 감살 하실 수 있다.

 

서울 시립교향악단은 정기공연의 실황 영상 전체를 온라인으로 공개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