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술에 취한 여성 성폭행하려던 드라마 조연출 긴급 체포…"제작서 즉시 배제"

2021. 7. 1. 03:31사건 · [ 사고 ]

경찰, 술에 취한 여성 성폭행하려던 드라마 조연출 긴급 체포"제작서 즉시 배제"

 

 

 

만취여성 성폭행하려던 드라마 조연출 체포 / 조연출인 A씨를 즉시 "제작서 즉시 배제"

 

경찰, 만취한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시도한 혐의(준강간 미수 등)A(46)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이날 지인과 '함께 술을 마시던 친구가 사라져 연락이 두절됐다'112에 신고했고, 경찰은 피해자의 휴대전화 위치 추적 등 수색을 통해 중구 한 모텔에서 A씨와 피해자를 발견했다. A씨는 현재 한 방송사에서 방영 중인 경찰을 소재로 한 TV 드라마의 프리랜서 조연출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드라마 제작진은 "사건을 인지한 후 외주 조연출인 A씨를 즉시 제작에서 배제시켰다"고 밝혔다.

 

술에 만취한 여성을 성폭행하려던 방송사 드라마 프리랜서 조연출이 이날 긴급 경찰에 체포됐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중부경찰서는 전날 새벽 서울 중구의 한 모텔에서 만취한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시도한 혐의(준강간 미수 등)A(46)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날 피해자 지인이 '함께 술을 마시던 친구가 사라져 연락이 두절됐다'112에 신고했고, 경찰은 피해자의 휴대전화 위치 추적 등 수색을 통해 중구 한 모텔에서 A씨와 피해자를 발견했다.

 

A씨는 상가 주차장에서 피해자를 발견한 뒤 자신의 차에 태워 인근 모텔로 데려간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현재 한 방송사에서 방영 중인 경찰을 소재로 한 TV 드라마의 프리랜서 조연출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해당 드라마 제작진은 "해당 사건을 인지한 후 외주 조연출인 A씨를 즉시 제작에서 배제시켰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를 곧 불러 조사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