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측 "한혜진과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열애 인정

2018. 2. 28. 12:55연예 · [ 뉴스 ]

전현무 측 "한혜진과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열애 인정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열애 중이다.

 

27일 전현무 소속사 SM C&C"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했다.

 

이날 한 매체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교제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던 '예능 커플' 이기 때문. '나 혼자 산다'에서 ''''을 오가는 러브라인을 보여준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발전한 것으로 더욱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왼쪽 전현무, 한혜진

 

 

 

한편 전현무는 2004YTN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2006KBS 아나운서로 본격적인 방송생활을 시작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아나운서'라는 타이틀로 인기를 끌었으며, 2012년 프리랜서를 선언, 채널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지난 2017년에는 MBC 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지난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각종 패션쇼 무대에 서며 능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SM C&C 입니다.

 

오늘(27)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 후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